본문 바로가기

HOME > 얼음낚시교실 > 겨울낚시 안전용품   

 

 

겨울낚시 추천용품

겨울낚시 추천용품

시마노 DDM T 빙어전동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2-19 17:26 조회1,896회 댓글0건

본문

[시마노 DDM T 빙어전동릴]

알람 기능이 추가된 신형 DDM 빙어 전동릴  

상품 상세설명

 
 
빙어 낚시의 조황은 어떻게 선반을 빠르고 정확하게 공격에서 크게 좌우됩니다.빙어 매틱 DDM-T는 실적 빙어 매틱 DDM에 새 기능으로서 "자동 선반 정지 기구"를 부가했습니다. 어군 탐지에 잡힌 시시각각 바뀌는 빙어의 선반에 빠르게 세세한 어드저스트,"자동 선반 정지 기구"에서 일단 등록하면 노린 선반에 몇번이라도 장치를 자동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또 연속 갈취 종료시 장미 등을 경감하는 "뱃전 자동 슬로우 스톱 기능"과 갈취 정지 4m전부터 알람으로 알린다"뱃전 알람"을 탑재.이삭을 보지 않아도 먹다 종료가 소리로 알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선에서 낚시의 효율을 향상시킵니다.또 5cm씩의 수심 표시나 1.5m/s~2.4m/s의 5단계에서 선택 말아 올리다. 스피드, R(오른손 모드)L(왼손 모드)전지 잔량을 액정 디지털 표시합니다. 그리고 클러치를 놓치고 있어도 당김 스위치를 넣으면 자동으로 클러치가 ON이 된다"오토 클러치 기능"등, 빙어 낚시에 없어서는 안 될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액정은  빙어낙시에서  5cm 간격으로 표시가 됩니다.폴링시 빠른  채비의 침강속도는 바로 원하는 유영층까지 단시간 내릴수 있다.
타나 정지, 즉 유영층을 본인이 입력을 하면  다음 내릴때 그 수심에 정지 할수 있는 기능이 장착 되었다.
감는 속도는 초당  1,5 미터~ 2,4미터의  5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연속 감아 들이기 과정에서는 예전의 DDM 처럼 거의 다 감기는 과정에서는 속도가 줄어 든다.
감는 도중 수심 4미터 부터  2미터 간격으로 삐익하고 알람이 울리면 수면에 가까워 졌다는 신호이다.
건전지의 잔량을 3단계로 표시하였다. 
오른손,왼손의 감기 기능은  두대의 전동릴을 운영할때 도움이 된다.
 
자동 정지 기능은  수심이 2미터 이상에서부터 유효하다.
또한 알람 기능은  수심 4미터에서 2미터 간격으로 삐익~~ 수심 0에서 삐익 하고 울리면  다 감겼다는 음이다.
그래서 낚시대를  쳐다 보지 않아도 알수 있지만 우리는 제일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면사 매듭을 하나 더 추가 하여 사용하거나 
초소형 도래를 걸어 준다면 프로그램의 오류가 일어난다 하더라도 언제나 즐거운 낚시를 할수 있다.
 
이러한 안전장치를 겸비해서 사용할때 유원레포츠와 상의 하는것이 제일 현명 할것입니다.
 
 
 
 
 
 
 
 
[추가옵션]
 
- 가변 어댑터(퀵 각도 체인져)
 
 
장치의 균형과 그날 조건에 맞추어
아타리의 사용하기 쉬운 각도로 조정 가능
 
 
- DDM 알루미늄 스풀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귀선 소거 스풀.
 
 
 
 
- DDM 릴 케이스
 
 
빙어 매틱 DDM을 EVA성형에서 잘 보호.
 
 
- 엑스펙(와가사기 매틱 엑스펙)
ワカサギマチック エクスペック[WAKASAGIMATIC Expec]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한국빙어낚시협회 | 대표 : 이명종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춘천로 332번지 | 사업자번호 : 221-26-75428

TEL : 033-254-0339 | FAX : 033-256-1963 | H.P : 010-5364-0333 | 통신판매 신고번호 : 제2014-강원춘천-0239호

Copyright © 2016 한국빙어낚시협회. All rights reserved.